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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식품 : 가정간편식(HMR : Home Meal Replacement)제품으로  수준 높은 식문화를 선도해 나갑니다.

사업소개

  • 식품유지 / 식품소재
  • 육가공 / 식육
  • 파스퇴르
  • 빙과
  • 푸드서비스
  • 식품
  • 델리카
  • 원두커피

식품

대표 제품

  • 드레싱
  • 식용유
  • 버터
  • 스파게티 등 면류
  • 냉장디저트
  • HMR 제품

식품 사업 소개

가정간편식 (HMR : Home Meal Replacement) 제품으로 수준 높은 식문화 선도

데우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는 RTH(Ready To Heat) 제품부터 간편하게 요리해서 먹을 수 있는 RTC 제품(Ready To Cook)까지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만듭니다. 또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일품요리, 면류, 냉동밥, 디저트 제품들을 개발, HMR시장 개척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최상의 설비와 품질관리 방식을 통해 유통사 브랜드 상품 생산 공급

대형마트, 편의점, 백화점 등 유통 채널별 식품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직접 생산, 공급합니다. 또한 롯데중앙연구소와 함께 과학적, 체계적인 연구개발로 밀 솔루션(Meal Solution) 식품시장에 맞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 쉐푸드(chefood)

쉐푸드(chefood)는 롯데푸드의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입니다. 쉐푸드가 제공하는 전문점 수준의 스파게티와
가정간편식, 고급 식용유, 드레싱 등은 우리의 식탁을 보다 풍요롭게, 보다 편리하게 바꾸어 가고 있습니다.

Chefood 쉐푸드 BI'

롯데푸드, 롯데중앙연구소, 롯데마트가 협업해 만든 밀 솔루션 브랜드 ‘요리하다’

간편가정식 한계를 넘어 식생활 해결책을 제안하는 ‘요리하다’는 밀 솔루션 개념(밀솔루션이란 기존 간편가정식이 완성품을 의미하는 것과 달리 완성품 및 반조리 형태의 간편식, 요리재료, 조리 준비 등 식생활과 관련된
모든 문제를 해결한다는 의미입니다.)을 도입해 브랜드 이름처럼 채소를 다듬거나 볶는 등 간단하지만 간단한 조리과정으로 요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신선한 채소를 넣어 요리함으로써 생생한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시아를 요리하다’ ‘유럽을 요리하다’ 등 다양한 테마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Yorihada - 밀솔루션 브랜드 '요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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