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영역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 고객상담실
  • 주문하기
    • 상생협력파트너 지원센터
    • 선물세트 대량주문
    • 파스퇴르몰
    • 롯데푸드몰
    • 파스퇴르 가정 배달
  • 신문고
  • 찾아오시는길

홈>고객센터>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을 정리하여 알려드립니다.

자주묻는 질문을 이용하시면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

제품

채용

기업

기타

  • 제품 질문 온라인으로 상품구매가 가능합니까?

    답변 네 파스퇴르 몰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http://www.pasteurmall.com) 현재 파스퇴르 제품과 쉐푸드, 롯데햄 제품 일부를 구매하실 수 있으며, 고객님께서 저희 롯데푸드 제품을 보다 쉽고 편안하게 드실 수 있도록 온라인 판매제품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 제품 질문 제품은 가정배달이 되나요?

    답변 파스퇴르 제품의 경우 가정배달이 가능합니다. 가정배달은 파스퇴르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http://www.pasteur.co.kr/customer/delivery.asp)

  • 제품 질문 아이스크림의 유통기한 표시가 없는데 유통기한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1)식품의 유통기한이란?
    우리나라에서의 식품에 대한 유통 기한의 의미는 설정된 기한의 날짜까지만 먹을 수 있다라는 종료(Expiry Date)의 개념이 아니라, 식품의 제조일자로부터 소비자에게 판매가 허용되는 기한인 Sell by date의개념입니다. 따라서,이 기한내에서 정해진 적절한 조건으로 보관 또는 유통하면 제품의 품질과 안정성이 보장된다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2) 유통기한 제외 식품의 법적근거는?
    한국의 모든 식품은 법적으로는 식품위생법이나 축산물 가공 처리법에 의하여 규제를 받고 있습니다. 유통기한 설정은 이 법에 의거하여 식품 제조?가공 영업허가를 받아 생산되는 모든 식품을 그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단,""아이스크림류, 설탕, 식용얼음, 껌류 및 제재?가공 소금 및 주류(탁?약주 제외)는 유통기한 표시를 생략할 수 있다""라고 명시되어 있으므로, 아이스크림류의 유통기한 미표시에 대한 법적 근거를 갖고 있는 것 입니다. 다만, 저희 회사에서는 제품포장 BOX에 제조일자를 표기하여 제품 재고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 제품 질문 아이스크림 맛이 이상해요.

    답변 아이스크림이 부드럽지 않고 모래알 같이 씹힙니까? 이는 아이스크림(특히, Home Type 제품)이 유통과정중 녹았다가 다시 얼려져 아이스크림내 성분이 뭉쳐서 모래 씹히는 것 같이 까실까실하게 될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의 적정 유통온도는 영하 18℃이하입니다. Home Type(콘류나 카톤류)형 제품들은 오버런(공기입자)이 함유되어 있어 고객님께서 드실 때 부드러운 맛을 느끼시는데, 적정유통온도를 준수하지 못하면 이런 공기입자들이 빠져 나가 부드러운 맛을 느끼실 수 없는 것입니다.

  • 채용 질문 롯데푸드의 채용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답변 당사에서는 영업, 생산, 사무직 모두 채용사유가 발생할때마다 별도의 공지를 통하여 공개모집을 통한 수시채용을 실시하고 있으며, 영업직의 경우 해당지역에서 별도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채용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 3차 신체검사의 과정을 통해 이루어지게 됩니다.

  • 채용 질문 입사원서를 냈는데 합격자 발표를 언제 하나요?

    답변 서류전형의 경우 합격자에 한하여 해당 모집의 원서접수 마감후 1주일내로 개별연락을 드리게 됩니다. 2차 면접전형과 3차 신체검사 과정은 전체 전형일정에 따라 유동적으로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질문 롯데푸드의 인사제도 및 복리후생을 알고 싶습니다.

    답변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홈페이지의 인사/교육제도)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www.lottefoods.co.kr/company/recruit/personnel_system.asp)

  • 기업 질문 사보를 받아보고 싶습니다.

    답변 당사는 사내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사내보만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롯데푸드의 블로그나 페이스북에서 롯데푸드의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 기업 질문 롯데푸드와 거래하고 싶은데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답변 가까운 지점/영업소(홈페이지 사업부 소개의 지점/영업소 전화번호 참조) 또는 소비자상담실 1577-6330로 전화하셔서 문의하시면 됩니다.

  • 기업 질문 롯데푸드 대리점을 개설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답변 저희 회사의 간접조직으로 아이스크림대리점, 유지대리점, 식자재대리점, 유가공대리점, 육가공대리점을 두고 있습니다. 대리점 개설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가까운 지점이나 본사 영업부서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 아이스크림 대리점 : 02 - 3469 - 3674
    - 유지 대리점 : 02 - 3469 - 3411
    - 식자재 대리점 : 02 - 3469 - 3551~5
    - 유가공 대리점 : 02 - 3469 - 3831
    - 육가공 대리점 : 02 - 3469 - 3720

Total 1 / 2
처음페이지로이동 1 2 마지막페이지로이동
  • IR, 보다 정확하고 빠른 주가정보 제공
  • RECRUIT, 글로벌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
  • history, 끊임없이 성장하는 55년 롯데푸드 역사
  • cyber factory, 최첨단 위생설비의 생산공정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