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영역

홍보센터

  • 알립니다
  • 보도자료
  • 이벤트
  • 역사관
  • 광고갤러리
  • 홍보영상
  • 사이버 팩토리

홈>홍보센터>보도자료

보도자료

최근 신문,방송에서 소개된 언론 소식입니다.

롯데푸드의 새로운 소식들을 신속하게 전달해드립니다.

롯데푸드, ‘의성마늘 훈제오리 슬라이스’ 출시 100일만에 50만개 판매 2020.02.05

- 의성마늘이 들어간 국내산 훈연 오리고기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 2006년 롯데푸드와 의성군 MOU 맺고 의성마늘 활용한 다양한 제품 선보여

 

롯데푸드는 지난해 10월 말에 출시한 의성마늘 훈제오리 슬라이스가 출시 100일만에 50만개가 판매됐다고 5일 밝혔다. 의성마늘이 들어간 오리고기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시장에 빠르게 자리를 잡고 있다.

 

‘의성마늘 훈제오리 슬라이스’는 100% 국내산 오리고기를 훈연해 두툼하게 썰어낸 제품이다. 풍부한 향의 의성마늘을 소스로 만든 후 양념해 깊은 풍미와 함께 한층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오리를 훈연하고 일정한 크기로 썰어내는 번거로운 조리 과정을 줄일 수 있어 가정에서 간편하게 훈제오리를 즐길 수 있다. 제품 한 팩은 400g으로 1~2인이 반찬이나 안주로 즐기기 적합하다.

 

롯데푸드는 2006년 의성군과 MOU를 맺고 14년간 의성마늘햄 등 의성마늘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의성마늘햄은 알이 굵고 맛이 좋기로 정평이 나있는 의성의 육쪽 마늘을 사용, 고기 특유의 잡냄새를 없애고 구웠을 때 은은하게 퍼지는 풍미로 만족도를 높인 햄이다.

 

, 제품 출시를 넘어 의성지역과의 꾸준한 인연을 이어오며 지역 홍보에도 앞장서고 있다. 2010년부터는 매년 의성마늘햄 캠프를 열어 의성군의 지역 명소를 알리고, 의성 장학회에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2018년에는 평창 동계올림픽 국가대표 여자 컬링팀인 ‘팀 킴’을 '의성마늘햄'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하기도 했고, 2019년에는 의성군청 마늘씨름단 박정우 선수와 ‘의성마늘 만두’ 모델 계약을 맺기도 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의성마늘 훈제오리 슬라이스는 건강과 맛은 물론 편의성까지 더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의성지역과의 상생을 이어가며 의성마늘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사_�쐱퓈뢘 𺁌.jpg

 

  • IR, 보다 정확하고 빠른 주가정보 제공
  • RECRUIT, 글로벌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
  • history, 끊임없이 성장하는 55년 롯데푸드 역사
  • cyber factory, 최첨단 위생설비의 생산공정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