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영역

홍보센터

  • 알립니다
  • 보도자료
  • 이벤트
  • 역사관
  • 광고갤러리
  • 홍보영상
  • 사이버 팩토리

홈>홍보센터>보도자료

보도자료

최근 신문,방송에서 소개된 언론 소식입니다.

롯데푸드의 새로운 소식들을 신속하게 전달해드립니다.

초코퍼지 크런치샌드 출시 2021.10.07

- 5월에 출시한 초코퍼지 크런치바 인기에 샌드로 제형 변화

- 초코 아이스크림에 진한 퍼지시럽과 바삭한 크런치로 먹는 재미 더해

- 초코퍼지 100억 초콜릿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육성

 

 

롯데푸드는 진한 초콜릿 퍼지시럽과 바삭한 크런치가 조화를 이루는 초코퍼지 크런치샌드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지난 5월 출시한 초코퍼지 크런치바가 인기를 끌면서 이를 샌드로 만든 제품이다.

 

초코 과자에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샌딩했다. 여기에 초콜릿 퍼지시럽으로 진한 초코맛을, 색색의 크런치볼로 재미있는 식감을 더했다. 초코 과자, 초콜릿 아이스크림, 초콜릿 시럽, 초코 크런치볼까지 네 가지 초코가 조화를 이룬다.

 

지난 5월에 출시된 초코퍼지 크런치바는 현재까지 약 900만개가 팔렸다. 같은 기간 초코퍼지 오리지널의 판매량과 비슷한 수준이다. 쫀득하고 진한 초코퍼지 오리지널과 달리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이라 서로 매출 간섭을 일으키지도 않았다. 오히려 더운 여름 날씨 덕분에 초코퍼지 오리지널은 지난해보다 매출이 13% 늘었다.

 

롯데푸드는 이번 제품 다양화를 통해 초코퍼지를 100억원대 초콜릿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 지난해까지 초코퍼지의 연 매출은 40억원 수준이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초콜릿 퍼지 시럽과 초코 크런치볼이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어우러져 풍부한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제품 라인으로 초코퍼지를 국내 대표 초콜릿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 IR, 보다 정확하고 빠른 주가정보 제공
  • RECRUIT, 글로벌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
  • history, 끊임없이 성장하는 55년 롯데푸드 역사
  • cyber factory, 최첨단 위생설비의 생산공정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