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희 롯데푸드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불만족, 칭찬 등 다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고객님들의 불만사항은 빠른 시간내 처리해 드리겠으며, 제안사항은 ‘고객의소리’를 통해 제품개선 및 개발에 적극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 고객불만접수(전화, 우편, 홈페이지 접수)
- 고객상담실 접수확인 및 현상파악
- 담당부서 전달 및 원인분석
- 고객 회신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정당한 소비자피해에 대해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이용자 본인은 아래의 개인정보가 사실임을 확인하며,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 · 롯데푸드 소비자상담실 상담문의 접수에 대한 원활한 답변을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 필수입력사항
· 서비스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 서비스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정보
-
-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 관계법률에 의해 아래의 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 4.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
- · 정보 주체의 개인 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나, 동의 거부 시 롯데푸드㈜ 고객상담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